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 (서울=연합뉴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습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노 전 대통령의 사저에서 진행된 노제를 마치고 영결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김 여사는 28일 오전 11시40분쯤 지팡이를 .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노 전 대통령의 사저에서 진행된 노제를 마치고 영결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서울=연합뉴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습니다. 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 내용, 김옥숙 여사는 자연스러운 색의 조화로 한복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 내용, 김옥숙 여사는 자연스러운 색의 조화로 한복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서울=연합뉴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습니다. 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다.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김 여사는 28일 오전 11시40분쯤 지팡이를 .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노 전 대통령의 사저에서 진행된 노제를 마치고 영결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 내용, 김옥숙 여사는 자연스러운 색의 조화로 한복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 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내용, 김옥숙 여사는 자연스러운 색의 조화로 한복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김 여사는 28일 오전 11시40분쯤 지팡이를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노 전 대통령의 사저에서 진행된 노제를 마치고 영결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습니다. 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김 여사는 28일 오전 11시40분쯤 지팡이를 .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다. (서울=연합뉴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습니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노 전 대통령의 사저에서 진행된 노제를 마치고 영결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 1998년 7월31일 전·현직 대통령 부부 청와대 만찬에 참석한 손명순, 이순자, 이희호, 김옥숙 여사(왼쪽부터). 제목, 연한 주황색 치마 저고리.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내용, 김옥숙 여사는 자연스러운 색의 조화로 한복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연한 미색, 흰색, 갈색, 겨자색 등의 침착하고도 가라 . 김 여사는 28일 오전 11시40분쯤 지팡이를 .
김옥숙 여사 : ìê¶ì´ 216í ì ë'í-ë ¸íì° :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 내용, 김옥숙 여사는 자연스러운 색의 조화로 한복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 (서울=연합뉴스)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86)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남편의 빈소를 찾았습니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노 전 대통령의 사저에서 진행된 노제를 마치고 영결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마련된 빈소에서 입관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김옥숙. 2015년 12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